Not a Member?  Become One Today!

SHRM의 역사 및 사명

    
 

우리의 사명
인적자원관리학회는 가장 필요하고 포곽적인 방법들을 제공함으로 인적자원관리 전문인들의 필요한 요건들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본 학회는 인력개발부가 조직의 전략을 발달하고 실행하는데 필수적이고 효과적인 동업자임을 보장하기 위해 인력개발 전문직과 모든 인력개발 전문인들의 능력을 발전하는데 전념합니다.

역사
인적자원관리학회 (SHRM) (전에는 미국인사 행정학회(ASPA)라 불리었음)는 1948년에 단 28명의 전문인들에 의하여 창설되었습니다. 이들 28명의 창업회원들은 인사전문인들을 대표할 범국가적인 조직이 필요할 것을 예측했습니다. 그들의 목적은 계속된 전문 인의 개발기회, 범국가적인 조직망의 추진, 그리고 전환기에 처한 것을 깨달은 전문직들의 이해관계를 제시하는데 목적을 두었습니다. 이 학회의 첫 연례회의는 클리브랜드에서 67 명의 회원이 모여 거행되었고 여기에서 생긴 순이익은 72불 86전이었습니다.

1964년까지는 완전히 자원봉사자들로 이루어져 시설도 없었고 상근직원도 없었습니다. 1964년에 Leonard Brice씨가 첫번째 전무로 채용되고 본부사무실을 그의 지역 사회인 오하이오주 Berea시에 개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때에는 회원이 3,152명에 달하였고, 5명의 직원이 있었습니다.

이 조직은 1984년까지 오하이오주에 머물다가, 인적자원관리학회의 사장 및 최고운영책임자 Ron Pilenzo씨(SPHR)의 지도아래 본부를 버지니아주 알랙산드리아시로 이전했습니다. 7 명의 직원이 이 조직과 함께 이전 했으며, 35,000명에 이르는 회원의 필요한 요건들을 충족하기 위해 32명의 새로운 직원이 합류했습니다. 1989년에 이 조직의 명칭인 미국인사행정학회 (ASPA)를 인적자원관리학회(SHRM)로 변경하여 확대된 영역을 감안하고 기업과 국제적인 정치에의 영향력을 반영했습니다.

1990년에, 10년 동안 인적자원관리학회의 사장으로 봉사하던 Ron Pilenzo씨(SPHR)가 은퇴하고, Mike Losey씨(SPHR, CAE)가 새로운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로 취임했습니다. 1997년에, 계속하여 증가하는 회원과 상근 직원을 위하여, 1800 Duke Street, Alexandria의 현재 본부로 이전했습니다. 1998년에는, 창립 50주년 행사에서 인적자원관리학회가 90,000명 이상의 전문인과 학생회원을 범세계적으로 갖는 이정표를 만들고 기념식을 거행했습니다. 2001 년 5월에, 학회는 듀크가의 현 빌딩옆에 두번째 빌딩을 마련하여 또다른 성장성과를 기념하게 되었습니다. 새 빌딩에서 인적자원관리학회의 캠퍼스창립을 기념했습니다.

오늘날,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인 Susan R. Meisinger(SPHR)씨의 지도아래200,000명 이상을 인적자원관리학회의 범세계 회원으로 포함 시켰습니다. 인적자원관리학회는 120개국에 회원을 갖고 있는데 그중에는 캐나다, 영국, 오스트라리아, 버뮤다, 일본, 싱가폴, 트리니다드, 바하마 그리고 독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원이 120명이 넘고 20개 이상의 각기 다른 임무를 수행하는 부서가 인적자원관리학회 내에 있으며 이들은 인적자원관리학회소속 전문인들에게 가능한 가장 필요하고 포괄적인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발언권을 가지고 있는 인적자원관리학회는 인적자원전문인들에게 인적자원이 조직의 전략을 추진함에 있어 가장 긴요하고 효과적인 동반자임을 확인시키고 있습니다.

Copyright Image Obtain reuse/copying permission


Sections